Get There Faster - 모래 시계를 활용한 광고
- 기발한 아이디어 콘텐츠
- 2010. 6. 22.
프랑스의 자동차 회사인 르노에서 출시한 클리오RS를 위한 모래시계를 컨셉으로 한 광고 입니다.
위와 아래에 각각 다른 나라의 상징적인 건물들이 모래로 만들어져 있고 그 모래가 아래로 떨어지면서 아래에 있는 상징이 되는 건물이 만들어진다는 것으로 주제는 르노 클리오를 타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것을 부각한 작품(광고)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 이미지처럼 피사의 사탑 모래가 떨어져서 파리의 에펠탑을 만들고 있죠.
저는 개인적으로 르노클리오의 컨셉 (빨리 이동 가능하다는) 부분은 와닿지가 않는데, 모래 시계를 사용하여 위에 쌓인 무언가로 아래에 새로운 무언가를 만든다는 아이디어는 참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기발한 아이디어 콘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발한 길거리 치과 광고 (0) | 2010.06.25 |
---|---|
일생을 1분30초 동영상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한 동영상!! (John Lewis our lifelong commitment to you) (0) | 2010.06.20 |
구글 Gmail의 이메일을 물리적 편지로 받는 서비스 (0) | 2010.06.20 |
완전히 레이어로 이루어진 특이한 홈페이지 (0) | 2010.06.20 |
비행기를 직접 만들어서 날려보고 게임하자 (0) | 2010.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