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There Faster - 모래 시계를 활용한 광고

프랑스의 자동차 회사인 르노에서 출시한 클리오RS를 위한 모래시계를 컨셉으로 한 광고 입니다.
위와 아래에 각각 다른 나라의 상징적인 건물들이 모래로 만들어져 있고 그 모래가 아래로 떨어지면서 아래에 있는 상징이 되는 건물이 만들어진다는 것으로 주제는 르노 클리오를 타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것을 부각한 작품(광고)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 이미지처럼 피사의 사탑 모래가 떨어져서 파리의 에펠탑을 만들고 있죠.



저는 개인적으로 르노클리오의 컨셉 (빨리 이동 가능하다는) 부분은 와닿지가 않는데, 모래 시계를 사용하여 위에 쌓인 무언가로 아래에 새로운 무언가를 만든다는 아이디어는 참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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